고객서비스

인천공항물류센터 안내 및 상담

입주 절차 안내

  1. 01
    창고 사용 가능성 문의

    공실 현황 및 사용 가능 시기 문의

  2. 02
    입주 의향서 작성/제출
    [방법1]

    입주 의향서 양식을 다운받아 관련정보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


    [방법2]

    우측 온라인 입주의향서 작성 후 제출

  3. 03
    연락 및 결정

    순서 및 평가를 통해 결정 및 연락

  4. 04
    계약 체결

    계약체결(인천공항공사 입주계약 승인 후)
    보증금 3개월 입금

  5. 05
    보증금 잔금 입금

    계약 개시일전까지 보증금 잔금 입금

  6. 06
    승인 및 시공

    입주자 필요 시설 설치 승인 및 시공

  7. 07
    입주 및 창고 사용

입주 의향서 제출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안내 (필수)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안내에 동의 하십니까?

회사 일반 정보 (* 은 필수 입력사항입니다.)

* 고객명
* 회사명
* 제목
* 회사소개
* 회사 취급 품목
* 담당자
* 전화번호 - -
* 이메일 @

계약 관련 기본 정보 (* 은 필수 입력사항입니다.)

* 희망물류센터 및 용도

* 회사 계약 면적
* 계약기간 ~
* 계약개시일
기타 요구 사항

한국도심공항 사이트맵 로고

사이트맵 닫기